이화순 부지사, 설 명절 종합대책 점검 잰걸음

  • 기사입력 2019.01.28 16:32
  • 기자명 김정순 기자

▲ 28일 기해년 설 연휴를 앞두고 도의 명절 연휴 종합대책 점검을 위한 현장행보에 나선 이화순 경기도 행정2부지사     © 김정순 기자


[더원방송]  이화순 경기도 행정2부지사가 설 연휴를 앞두고 28일과 30일 이틀간 경기도교통정보센터 등 도내 교통·안전·취약계층 관련 시설·기관을 찾아 ‘설 연휴 종합대책 점검’ 활동을 벌인다고 밝혔다고 28일 밝혔다.

 

28일 이 부지사는 경기도교통정보센터를 찾아 도의 명절 교통대책 상황을 점검하고, 관계자들을 독려했다.

 

이 부지사는 도 건설본부가 도내 도로시설물과 공사현장에 대한 유지관리를 일임하고 있는 만큼, 안전한 도로 이용환경 조성과 겨울철에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에 대한 대비를 철저히 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화순 부지사는 이날 점검을 마치고 “도민들의 어려움이 무엇인지 꼼꼼히 들여다보고 더 나은 삶, 더 안전한 삶, 더 풍요로운 삶이 되도록 고민하는 것이 공직자의 의무”라며 “도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대책추진과 공직기강 확립에 만전을 기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화순 부지사의 현장행보는 오는 30일에는 지적장애인 보호시설인 고양 애덕의 집을 찾아 위문하고, 고양소방서를 방문해 명절연휴 대책을 점검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