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털(news)
교육
수원 염태영 평택 정장선 시장 혁신교육지구 시즌Ⅱ 사업 서명
광주·양평·이천·평택·포천 시장·군수 참석
현재 시즌Ⅱ 사업 경기도 16개 시·군 참여
기사입력: 2019/01/21 [11:09]  최종편집:
김정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더원방송]  경기도교육청이 혁신교육지구 시즌Ⅱ 사업 추진을 위해 업무협약서에 오늘(21일) 서명했다.

 

▲ 수원시는 지난해 1월 수원교육지원청과 맺은 ‘수원 혁신교육지구’ 추진합의서를 시작으로, ‘혁신교육지구 설명회’(2월), ‘혁신교육협의회 구성’(3월) 등 교육지원청, 지역주민과 소통하며 혁신교육지구 운영을 준비해왔다.     © 김정순 기자


이날 염태영 수원시장과 정장선 평택시장 등도 지역교육 공동체 구축에 협력하기로 하고, 독특한 혁신교육 지구를 만들겠다는 포부로 협약서에 서명을 마쳤다.

▲ 이재정 교육감과 정장선 평택시장. 두 기관은 혁신교육지구 시즌Ⅱ 사업 추진을 위해 업무협약서에 오늘(21일) 서명하고, 지역교육 공동체 구축에 협력하기로 다짐했다.     © 김정순기자

 

이 자리에는 이날 협약식에는 염태영 수원시장을 비롯해 광주·양평·이천·평택·포천 시장·군수,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등이 참석했다. 이 사업을 위해 현재 경기도 16개 시·군이 참여하고 있다.

  

평택시는 올 92억 3000만원(평택시 71억4100만원, 교육청 20억8900만원)을 혁신교육지구 사업 예산으로 투입해 빛깔 있는 학교 운영, 인문학과 함께하는 우리 고장 평택 바로 알기, 수영교육 체험학습 프로그램, 꿈과 끼를 찾는 자유학년제 운영, 진로체험 지원센터 운영 등의 사업을 확대 운영하게 된다.

ⓒ OBC-더원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