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in 현장] 새로운 50년 준비 평택시새마을지도자들

  • 기사입력 2018.12.07 13:03
  • 기자명 김정순 리포터


[더원방송]  근대화 물결의 주인공들인 새마을지도자들이 요즘엔 세련된 정신문화 운동을 전개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정말 열심히들 살아오셨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현장을 누비는  평택시새마을지도자들의 활동보고와 2019년 활동방향이 제시됐다고 합니다.  김정순 리포터가 보도합니다.

 

[김정순 리포터]  6일 '생명ㆍ평화ㆍ공경운동으로 ‘새로운 50년’준비'라는 주제로  2018 평택시새마을지도자대회와 한마음체육대회가 열렸습니다.

이날 22개 읍면동 새마을회의 활동성과를 돌아보고,  2019년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vcr]  정장선 평택시장
- 새마을운동은 대한민국을 발전시킬 수 있는 진정한 정신운동이라 생각한다. 정신운동이라 생각하며, 지역을 위해 봉사하는 새마을지도자들의 노고에  감사..

 

[vcr]  최시영 회장/ 평택시새마을회
-근면ㆍ자조ㆍ협동의 기본정신에 생명ㆍ평화ㆍ공경운동의 시대정신으로 새로운 문명사회 건설을 위해 참여ㆍ봉사ㆍ대안의 운동기조로 시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새로운 변화와 시대에 맞는 운동으로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을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자.

  

그 동안 노고의 포상식이 있었는데요.
평택시새마을부녀회 손정화 회장이 대통령표창을 평택시새마을회 오희홍 이사가 행정안전부장관상을 받았습니다.


또 새마을지도자비전2동협의회 박영수 회장 등 유공 새마을지도자 50명이 표창과 사업실적 우수 읍면동에 대한 시상과 희망 어울림 한마당으로 새마을지도자들의 화합의 자리가 됐습니다.

 

지금까지 평택에서 더원방송 김정순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