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수원시중소기업인 대상은 한기수 ㈜필옵틱스 대표

  • 기사입력 2018.11.02 00:12
  • 기자명 김경훈 기자

 

▲ 제4회 수원시 중소기업인대상에서 종합대상을 한기수 ㈜필옵틱스 대표가 차지해 염태영 수원시장으로부터 트로피를 받았다.     © 김경훈 기자

 

[더원방송]  올해의 수원시 중소기업인 대상은 누가 차지했을까.

2018년 수원을 살찌웠거나 노사화합 등 5개 부문에서  중소기업인들을 격려하는 자리가 만들어 졌다.

 

이 자리에서 한기수 ㈜필옵틱스 대표가 중소기업인 大賞(대상)에서 종합대상을 받았다.

한기수 대표는 OLED(Organic Light Emitting Diode) 디스플레이 분야 레이저 응용장비 개발기업으로 우수한 광학설계기술력을 바탕으로 지난해 7000만 달러(약 797억 원)의 수출탑을 수상한 바 있다.

 

기술개발부문상은 무선인식장치인 ‘가시광 RFID(Radio Frequency Identification)’를 처음 개발한 ㈜아이디로 강양기 대표가,

 

수출진흥부문상에는 반도체 제조공정용 장비(Reflow Oven) 개발로 1700만 달러(약 193억 원)의 수출을 기록한 ㈜헬러코리아 박현 대표가 받았다.

 

창업 및 벤처부문상은 친환경 콘크리트 블록을 개발한 ㈜코우 권혁우 대표가 ,

일자리창출부문상에는 경기도 여성고용우수기업인 ㈜에이케이테크 김용대 대표가,

노사화합부문상으로 직원 기숙사 운영·자녀 학자금 지원한 ㈜에스에이치텍 윤성환 대표가 트로피를 높이 들었다.

 

이날 염태영 수원시장은 “현장에서 흘린 땀방울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