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털(news)
공연ㆍ전시
[특집]2018 천안흥타령춤 축제 Let’s Dance in Cheonan! 개막
기사입력: 2018/09/12 [19:49]  최종편집:
김경훈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구본영 천안시장 2018 천안흥타령 춤축제 개막 선언     © 김경훈 기자

 

[더원방송] 시청자 여러분 우리나라에서 춤 축제하면 어느 것을 추천하시겠습니까?

저는 바로 대한민국 대표 춤축제로 안성맞춤 바우덕이춤축제로 꼽았었지만 이제는 천안 흥타령 춤축제를 꼽고 싶습니다.

 

 

오늘(12)부터 이 축제가 시작됐기 때문인데요.

김정순 리포터가 여러분들을 퍼레이드와 화려한 댄스파티 현장으로 안내해드립니다.

 

 

[천안 김정순 리포터]  천안흥타령춤축제2018’은 12일 저녁 화려한 개막을 알렸습니다.

지난해는 125만명이 다녀갈 정도로 대 성황을 이루었는데요.

 

올해는 앞으로 5일동안 각 나라 전통 춤과 특색있는 민속을 알리는 이벤트와 축하음악회가 열리게 됩니다.

 

이에 앞서 11일 서울 광화문에서 쇼케이스를 통해 그 분위기를 띄웠는데 벌써부터 열광이 예상됩니다.

 

흥타령 춤축제는 길거리 퍼레이드 역시 빼놓을수 없는 장관이 연출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바빠서 오지 못하는 분들은 흥타령춤축제 공식 홈페이지(cheonanfestival.com)를 통해 사진이나 영상등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천안에서 더원방송 김정순입니다.

 

 

 

 

 

 

ⓒ OBC-더원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