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지사, "경기도 미래산업 중심지 청년들 핵심역할 할 것”

글로벌 개발자 포럼(Global Developers Forum 2018, 이하 GDF 2018’) 개막식 참가

  • 기사입력 2018.07.19 18:04
  • 기자명 김경훈 기자

 

▲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19일 ‘글로벌 개발자 포럼(Global Developers Forum 2018, 이하 GDF 2018’) 개막식에 참가해 4차산업혁명을 능동적으로 받아들여 경기도를 미래산업의 중심지로 만들고 청년들의 역할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의사를 밝혔다.     ©김경훈 기자

 

[더원방송] 이재명 지사는 19일 판교 경기문화창조경제혁신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개막한 ‘글로벌 개발자 포럼(Global Developers Forum 2018, 이하 GDF 2018’) 개막식에 참가해했다.

 

이 지사는 이 자리에서  “피할 수 없는 상황에서는 적응이 가장 빠르게 행복하게 사는 길이라는 것이 우리의 역사적 경험이고, 4차산업혁명은 우리의 삶속에 들어와 있고 거역할 수 없는 큰 흐름이 될 것”이라며 “그렇다면 4차산업혁명을 능동적으로 받아들여 경기도를 미래산업의 중심지로 만들어가는 것이 필요하다”고 역설한 뒤 적극적인 지원의사를 밝혔다.

 

‘함께 하는 미래’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 간 VR/AR 산업 확장을 위한 글로벌 협력방안을 논의하고 이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VR-퍼블릭과 VR-커머스, VR-e스포츠, VR-컨버전스 등 4개 세션으로 나눠 진행되며, 세계 각국 VR/AR 분야 전문가 20인이 연사로 참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