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에듀콜센터 상반기 '원스톱 처리율 97.7%'

  • 기사입력 2018.07.12 18:00
  • 기자명 김경훈 기자

 

[더원방송]  경기도교육청은 2018년 상반기‘경기에듀콜센터’상담서비스 만족도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12일 도교육청에 따르면  경기에듀콜센터는 평일 08:30~18:30, 031-1396 또는 031-249-0114로 전화하면 이용할 수 있다.

 

민원상담 건수는 지난 6월 말 기준 5만 7천여 건, 하루 평균 470여 건이다.

 

또 수신 통화의‘응대율’은 95.5%, 한 번의 통화로 처리 완료된‘원스톱 처리율’은 97.7%다.

 

도교육청은 이용고객 1000여명에게 물어 전체 이용 만족도는 86.9%가 ‘만족’이상의 응답을 보였다고 밝혔다.

 

‘친절성’은 92%, 응답 신속성’은 84.4%, 상담원과의 통화 연결이 쉽게 이루어지는‘편의성’은 78.4%, ‘정확성’은 82.4% 등으로 조사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