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원방송] 경기도교육청은 2018년 상반기‘경기에듀콜센터’상담서비스 만족도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12일 도교육청에 따르면 경기에듀콜센터는 평일 08:30~18:30, 031-1396 또는 031-249-0114로 전화하면 이용할 수 있다.
민원상담 건수는 지난 6월 말 기준 5만 7천여 건, 하루 평균 470여 건이다.
또 수신 통화의‘응대율’은 95.5%, 한 번의 통화로 처리 완료된‘원스톱 처리율’은 97.7%다.
도교육청은 이용고객 1000여명에게 물어 전체 이용 만족도는 86.9%가 ‘만족’이상의 응답을 보였다고 밝혔다.
‘친절성’은 92%, 응답 신속성’은 84.4%, 상담원과의 통화 연결이 쉽게 이루어지는‘편의성’은 78.4%, ‘정확성’은 82.4% 등으로 조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