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철모 화성시장, 기분좋은 변화 행복화성 시작 알려

  • 기사입력 2018.07.05 11:27
  • 기자명 김정순 리포터

 

▲ 화성시청의 7월 월례조회에는 500여 공직자가 참석했는데 이자리에서 서철모 시장은 상식과 혁신 그리고 포용이라는 키워드로 작은 단위부터 행복화성으로의 변화를 이끌어낼 것이라고 시사했다.     © 김경훈 기자

 

[더원방송] 서철모 화성시장이 5일 500여 공직자들 앞에서 ‘기분좋은 변화, 행복화성’의 시작을 알렸다.

 

이 자리에서 서 시장은 시정 핵심 키워드로 ‘상식’, ‘혁신’, ‘포용’을 선정하고, 작은 단위부터 시작해 행복화성으로의 변화를 이끌어 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를 위해 지난 2일부터 서 시장 취임과 함께 행복화성1번가(http://www.hscity.go.kr/mayor/happy/policy.jsp)를 오픈하고 시민들로부터 정책을 제안받고 있다.

 

 서 시장은 이어  “혼자만 내세우는 공약 대신 화성을 잘 아는 시민, 공직자, 산하단체들과 함께 만들 것”이라며, “앞으로 100일간 의견을 접수해 공약을 만들고 이 시스템을 정착시켜 매년 추가 공약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 시장은 또  “시민 행복 실현을 위해 공직자의 역할이 가장 중요”하다며, “공평한 인사와 근무환경 개선으로 공무원들이 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이날 월례조회는 서 시장과 직원들이 악수를 나누는 것으로 마무리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