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DS부문 평택 화성 용인지역 13개 행복한 모자이크 프로젝트 확정

  • 기사입력 2018.07.04 15:57
  • 기자명 김경훈 기자

 

▲ 13개의 행복한 모자이크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확정해 평택 화성 용인지역의 복지현안 해결에 앞장서라며 5억원의 사업기금을 전달한 삼성전자DS부문 봉사단     © 김경훈 기자

 

[더원방송]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삼성전자가 공모한 사회공헌 프로젝트 '행복 모자이크'가 확정됐다.

 

삼성전자는 이를 위해 지역사회 700여개 사회복지기관을 대상으로 공모전을 진행했다. 6월말 최종 13개 지난 6월말 13개의 프로젝트를 확정하고, 공모사업 기금 5억원을 전달했다.

 

4일 삼성전자 DS부문에 따르면 최종 선정된 13개 프로젝트는 기획 주체인 각 복지기관이 7월부터 2019년 6월까지 1년간 자체 운영하되 그 소요비용은 임직원 기부금을 활용한다.

 

삼성전자 DS부문 사회봉사단장 김선식 전무는 "예상보다 훨씬 많은 아이디어가 접수됐고, 선정된 기관들이 지역 문제 해결에 큰 열의를 보여주고 있어 좋은 성과가 기대된다"고 소감을 말했다.

 

'행복 모자이크' 운영위원인 이근홍 협성대학교 사회복지학과 교수는 "삼성전자 DS부문과 함께 지역사회 복지현안을 해결하고 소외계층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