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경필, "이번 선거는 경제도지사와 포퓰리스트의 한판 대결"

선거사무소 개소와 선대위 발족

  • 기사입력 2018.05.23 20:13
  • 기자명 김경훈 기자

 

 

▲ 남경필 경기도지사 후보, 23일 선거사무소 현판식을 갖다.     © 김경훈 기자


[더원방송]  남경필 자유한국당 경기도지사 후보는 6·13지방선거 후보 등록을 하루 앞둔 23일 필승 의지를 다지기 위한 선거사무소 현판식과 선대위 발대식을 가졌다.

 

남 후보는 이날 수원시 장안구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현판식을 진행하며 “이번 선거는 경제도지사와 포퓰리스트의 한판 대결”이라고 규정한 뒤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갈등과 분열, 막말의 리더십이 아닌 통합과 품격 있는 정치로 보수와 중도를 통합하고, 대한민국을 반드시 통합하겠다”며 “자유한국당의 승리를 위해 모든 것을 바치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주광덕 총괄본부장은 “일자리 혁명과 경제 살리기, 규제혁명을 통한 대한민국 경제의 부활이라는 시대적 과제와 1,300만 도민의 기대를 한몸에 실천할 우리의 지도자”라며 남 후보를 치켜세웠다.

 

심재철 공동선대위원장은 “남 후보는 지난 도지사 시절 경기도에서 일자리 많이 만들었다. 경제도지사 남경필을 만들자”며 필승을 다짐했다. 원유철 의원은 “경기도는 대한민국의 안보와 경제를 지키는 중심이자 심장이다.

 

그 중심에 남경필이 있고, 자유한국당이 있다”면서 지지를 호소했다. 공동선대위원장은 경기도 정치의 중심에 서 있는 심재철(안양, 5선), 신상진(성남, 4선), 한선교(용인, 4선), 함진규(시흥, 재선) 자유한국당 국회의원이 맡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