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털(news)
정치
이재준 고양시장 후보, 백지공약 시민참여 잇따라
기사입력: 2018/05/14 [15:01]  최종편집:
김경훈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더불어민주당 이재준 고양시장 후보가 내건 백지공약이 지난 11일 웹페이지에 공개된 후 3일만에 700건이 목소리가 접수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이재준 후보 홈페이지 캡처>     © 김경훈 기자


[더원방송]  이재준 더불어민주당 고양시장 후보는 자신이 내세운 백지공약 웹페이지에 시민참여 행렬이 잇따르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이재준 선거사무소측에 따르면 지난 11일부터 시작한 ‘백지공약’ 웹페이지에 현재까지 700여 건의 시민의견이 접수됐다. ‘백지공약’을 통한 시민들의 제안은 ‘대곡역세권 기업유치’, ‘광역교통환경 개선’, ‘양질의 일자리정책’, ‘공직인사혁신 및 소통행정’, ‘도시재생 및 균형발전’, ‘아파트 리모델링 등 주거환경 개선과 도시재생’, ‘미세먼지 등 환경대책’, ‘노인·장애인 복지 확대’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이뤄졌다.

 

각종 집단민원과 관련한 의견도 활발했다.

 

이와 관련해 이재준 후보는 “‘갈등조정 전문가’를 도입하는 등 향후 시의 공공정책 추진과 관련한 민원 및 갈등을 원만히 해결하기 위한 방안도 깊이 고민하고 있다”며 지역의 각종 민원 해결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 OBC-더원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