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플레이엑스포(PlayX4) 체감형 게임 선보일듯

  • 기사입력 2018.04.22 16:17
  • 기자명 김경훈 기자

 

[더원방송]  ‘2018 플레이엑스포(PlayX4)’에 일명 오락실 게임인 체감형 아케이드게임 신작이 공개될 예정이다.

 

2018 플레이엑스포(PlayX4)는 5월 10일부터 13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종합게임쇼로 아시아 게임 팬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경기도는 이들 아케이드 게임사와 구매력이 큰 중국 바이어를 연결하는 수출상담회를 열 예정이라고 밝혔디.

 

출품작들을 살펴보면, 먼저 한국 아케이드게임을 이끄는 유니아나는 댄스댄스 레볼루션 20주년 기념작인 신감각 댄스 게임 ‘댄스러쉬 스타덤(DANCERUSH STARDOM)’을 선보인다.

 

또 실제 볼링하는 느낌을 만끽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 ‘스페이스 볼링(Space Bowling)’등 다양한 신작 아케이드 게임도 출품할 계획이다.

 

펌프잇업(음악에 맞춰 올라오는 화살표에 따라 발로 발판을 누르는 리듬게임) 개발사로 유명한 안다미로는 행사장에서 스피드 라이더3(SPEED RIDER3), 오버테이크(OVER TAKE) DX 등 4D형 레이싱게임과 슈퍼스타(SUPER STAR) 등 신작 경품 게임을 출품한다.

 

 이 대회는 현장에서 펌프잇업의 최신버전인 2018 프라임(Prime)2로 ‘펌프잇업 최강자전’ 을 개최한다.

 

이번 대회 입상자는 향후 열릴 ‘대한민국 펌프잇업 전국대회(KPF)’ 본선진출권을 얻게 된다.

가족형 아케이드게임의 대명사인 코뮤즈는 캐주얼게임 신작 픽셀 크래프트 (Pixel Craft)와 프라이즈 게임인 스윙스메쉬(Swing Smash), 스포츠게임인 슬랩샷 스트라이크(Slap Shot Strike)를 선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