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 백조 동탄역 예미지 3차의 관전 포인트

  • 기사입력 2018.04.13 22:36
  • 기자명 김경훈 기자

 

[더원방송]  화성시 동탄역 금성백조 예미지 3차 견본주택이 13일 공개됐다.

 

금성백조주택(사장 정대식)은 동탄 2신도시 C7블록에 들어서는 ‘동탄역 금성백조 예미지 3차’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나섰다.

 

▲ 금성백조주택의 동탄역 예미지 3차 아파트의 관전포인트를 알아 봤다.     © 김경훈 기자


금성백조주택에 따르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47층, 4개동, 전용면적 84~101㎡ 아파트 498가구와 전용면적 22㎡ 오피스텔 420실 등 총 918가구 규모다.

 

또 뉴욕 맨해튼을 콘셉트로 한 프리미엄 상업시설 ‘애비뉴스완’도 함께 분양할 예정이다.

상가는 지하 1층~지상 3층, 연면적 1만7,295㎡, 182실로 공급된다.

 

단지에서 SRT•GTX(예정) 동탄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강남까지 20분 내 도착이 가능하다.

 

 4bay 맞통풍 구조, 공간활용 극대화 한 특화 설계

 

‘동탄역 금성백조 예미지 3차’는 전 가구를 판상형, 4bay 구조, 거실 및 주방 맞통풍 구조로 설계해 채광과 환기에 유리하다. 면적구성은 84㎡A, 84㎡B, 84㎡C, 87㎡, 101㎡로 이뤄진다.

 

특히 87㎡과 101㎡에는 3면 발코니가 적용돼 실사용 면적을 크게 늘렸다. 천장고는 타사대비 10cm 높은 2.4m의 천장고를 적용해 개방감 있는 실내공간을 제공한다.

 

 차별된 외관 디자인, 풍부한 커뮤니티 시설, 자연재해에 안전한 구조

 

‘동탄역 금성백조 예미지 3차’는 Neo Classicism(신고전주의)와 Back-painted Glass(유리면 뒤에 컬러를 넣은 자재)를 통해 외관을 더욱 고급스럽고 세련되게 표현한 것이 눈에 띈다.

 

모든 동은 3개층 필로티 구조로 계획됐다. 지상에는 주차장이 없고 앙에 대형 오픈스페이스를 확보해 단지 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초절전 LED 전등, 지하주차장 LED 디밍, 태양광발전, 세대 및 공용부 센서 도입, 폐열회수 환기장치, 전력회생형 엘리베이터 등 에너지 절감을 위한 아이템들이 곳곳에 적용됐다.

 

특히 리히터 6.0의 지진에도 견딜 수 있는 내진설계가 적용됐다.

 

 풀옵션, 풀퍼니시드 시스템 적용한 오피스텔 ‘눈길’ 오피스텔은 수익성 높은 소형으로만 100% 구성되는 데다 남향 위주로 배치된다.

 

또한 풀옵션이 제공되며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해 수납공간을 극대화 했다.

 

법정대비 127% 주차계획으로 여유로운 주차공간을 갖췄다.

 

 뉴욕 맨해튼을 옮겨온 거리 ‘애비뉴스완’ 단지 내에 들어서는 프리미엄 상업시설인 ‘애비뉴스완’은 Park Terrace, Park Square, River Park 등 뉴욕 스타일 스트리트몰을 재현했다.

 

투명 에스컬레이터 2대와 엘리베이터 5대를 설치해 누드엘리베이터와 시계탑이 결합된 상징물은 수요자들이 오래 머무를 수 있는 동탄 내 랜드마크로 탄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것이 금성백조 예미지 3차의 관전포인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